책 소개 : 『바보 가족의 전도행전』

0

 

이민자 권사님(이종일 안수집사님)의 가족이 120개의 도시와 섬을 돌며 예수님을 전한 3년간의 노방전도 이야기가 담긴 “바보 가족의 전도행전”이 출간되었습니다. 이 책에는 3년간의 시간 동안 이민자 권사님의 가정이 겪은 하나님의 은혜와 감동과 회개가 터지는 생생한 전도의 현장이 펼쳐집니다. 책의 제목처럼, 세상 사람들이 보기에 바보가 아니고서는 도저히 할 수 없는 전도여행이었습니다. 세상 사람들이 생각하는 ‘정상을 뛰어넘는’ 삶을 사는 것이 바보이며 동시에 그리스도인임을 이 책을 통해 깨닫게 됩니다. 이 책에는 ‘정상 그 이상의 바보’가 예수님과 동행하며 생명의 복음을 전함으로써 복음의 아름다운 꽃들이 산간벽지에서 피어나는 감동의 이야기로 가득합니다.  

“순종은 하면서도 120개 도시와 섬을 한 발 한 발 내디딜 때마다 얼마나 무섭고 두려웠던지 나는 울고 나가지 않은 날이 거의 없을 정도였다. 이렇게 약한 자를 사용하시다니”(p.314)

이민자 권사님 가족의 고백처럼, 순종은 쉽지 않은 믿음의 실제입니다. 하지만 동시에 순종할 때에 하나님은 우리를 통해 일하시고, 많은 복음의 생명과 열매를 맺게 하심을 고백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오늘도 복음의 전파와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수고하며, 눈물로 순종할 수 있는 성도들을 찾으십니다. 이 책에서 만나게 되는 이민자 권사님의 가족의 이야기가 그러합니다. 그리고 그 이야기가 우리 모두의 이야기로 확장되어지길 바랍니다. 이 책을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깨닫고, 잃어버린 한 영혼을 애타게 찾으시는 아버지의 마음을 깊이 경험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Choose your Reaction!
Leave a Comment